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상품후기

상품후기

상품 사용후기입니다.

A/S 받고 같은 증상발생되어 확인해봤습니다.

POSTED BY p**** | 2021-10-30 | HIT : 557





A/S를 외뢰하는 곳이 따로 없어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.


지난번 A/S를 받았던 전면기준 좌측 리클라이너의 흔들림이 더 심해져 금일 쇼파 밑에 들어가 직접 확인해봤더니


리클라이너를 지지하는 4개의 볼트 중 1개는 없고 2개는 풀려있었으며, 나머지 1개는 사선체결하여 추후에도


이런 문제가 재발 될 수 있을 거 같습니다. 


(참고로 본인은 TV조립파트의 현장관리자로 근무한 적이 있어 이런 현상에 대해 더 명확히 설명 드릴수 있습니다.) 


사진과 현상에 대해 공유하여 주시고 2번째 A/S는 확실히 해주시길 정말로 부탁드립니다.


010-2055-5739

상품 게시판 상세
첨부파일 우-상.jpg , 우-하.jpg , 좌-상.jpg , 좌-하.jpg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댓글달기 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